julio@fEELING

드라마 ▶ 모범형사 본문

To World (output)

드라마 ▶ 모범형사

1incompany 2021. 1. 17. 22:00

제목이 아쉽다.

비밀의 숲보다 훨씬 좋다. 당시 언론에서 대단한 드라마라고 뭐라 뭐라 했는데, 난 동의 못했다. 그래도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겠지란 생각에 그냥 봤고, 나중, 시그널이 더 좋았다 싶고... 비밀의 숲2 나온다는데 웃음만 나오는게, 분명 검사가 수사를 하는 역할인데, 지금의 지향점은 수사는 경찰이 하는 것으로 되어 있는데, 이게 무슨... ... ... 추가 - 재밌게 봤던 라이프 작가인걸 이번에 알았다.

비숲2 - 시스템을 이야기 하고 있어 잘 보고 있다. 거기다 의사파업(파업할 수 없고 진료거부)과 함께 의료 시스템이란 큰 그림을 보니 ... ... 비숲2 처럼 질문하는 드라마 괜찮은 것 같다. 거기에 시즌1과 이어진 줄거리까지 연결되니 재밌다!

보고있는 모범형사 괜찮다.

사람의 목숨이 소중하다는 전제에 침잠해 한참 동안 머릿에서 떠나지 않았다. 목숨에 대해 다시금 생각했다. (박원순 시장님과 연결됐다.) 모범이란 단어는 아쉽다. 검찰과 경찰간의 문제도 눈에 보이고, 흥미로운데 음... 모범이 되는 형사들을 보여주는 것일까?! 검찰, 형사, 가족 이런 연결에 이야기가 잘 버무러지면 그것으로 좋은데...

손배우와 더불어 좋다. 다만 사회부장 역으로 나온 역이 매번 굳은 모습으로만 나와서, 개연성은 이해하나 ... ... 제목을 형사로 해서 시즌제는 어떨까! 모범이란 단어는 마음에 들지 않아!

본방 사수 하면서 찍은 부분. 이 두 배우 연기가 난 좋다. 참고)나의 영상 눈높이는 무지 낮다.

 



끝까지 봤던 이유는 이대철의 목숨이었다! 한 개인의 목숨에서 시작했기에 본 것 같다. 결말도 마음에 든게 합리적이어서 그런 것 같다. 감정에만 치우쳐 오정태를 놓아두게 됐다면 아쉬울 수 있었을 텐데, 그건 또 아니었으니, 물론 이 모든게 이야기라 이렇게 끝이 난 것.

2020.08.26 현재 의사의 집단 행동은 어떻게 결말이 날지 궁금해졌다.

위 사진은 본방때 찍은 라이브샷^6


드라마 제글보단 직접 드라마를 보고 감동받길.

 

 

2020.08.26. 작성됨(글이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