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02 구룡 (시계반대) 본문

몸/山 - 치악산 등등

02 구룡 (시계반대)

1incompany 2022. 8. 23. 06:06

08/21(일)
14:31~16:18(106') 1시간46분

수레너미 힘들게 돌아와서, 마지막 치악산입구쪽으로 걸어 2km 정도라도 걸어놓고나니, 2코스 걸었음. 역시 구룡은 산행이다. 구룡사 입구까지 갔다가, 되돌아왔다. 일부러가 아니라 그냥 멍하니 걷다가 그랬다.

치악산국립공원 사무소

치악산국립공원에서 출발했다. 구룡사 입구까지 걸었다가 잉 여기 와본 기억이 가물가물... 왜 화장실이 기억나지?! 그러다, 되돌아가 야영장에서 입구쪽에서 바로 오른쪽을 틀면 구룡사 스탬프, 화전민이 있었다는 곳.  길을 찾아 오르막길을 계속 계속 걸어 평지가 있는 정상에서 스탬프.

이때부터는 내리막이 한참 지속되며 구룡교를 10개 보고서야 끝! 카페가 있었는데 역시나 오늘도 닫아 있어 이용은 못했다. 그렇기 길을 걸어 제일참숯에 왔는데, 역시 허허벌판에... 그냥 포기하고 집으로 가려다 1구간으로 들어선다.

02 구룡

6/26(일) 10:08~11:42 (94') 1시간34분 1구간완료하고 2구간을 보고서 힘내서 걸어감. 구룡은 산행인데, 10개 다리 세면서 갔다. 한참 오르막 후에 내리막으로 화전민이 지냈던 숲도 보고. 치악산공원사

www.julio.kr

02 구룡 (106') 1시간 46분

' > 山 - 치악산 등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 자작나무 (시계반대)  (0) 2022.08.28
01 꽃밭머리 (시계반대)  (0) 2022.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