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유튜브 연결! 본문

To World (output)/유료 習

유튜브 연결!

1incompany 2022. 3. 11. 14:09

아쉽게도, 아쉽게도, 지지하는 후보가 당선되지 못했지만, 상대편 후보의 도덕성과 미신 숭배사상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고, 그 편을 뽑은 사람까지 싫어지는 것을 다시금 추스립니다.

 

이준석씨가 내세운 갈라치기와 모든 것을 싫어하게 만드는 다시 생각해보니 트럼프가 이겼네요!

 

하지만 다시 추스리고 구성원들에게 획일적으로 보지 말고 1번도 있으니,  2번 찍은 사람의 삶은 어떻게 살고 있는지도 관심없지만 참고 볼 수 있어야겠고... 

 

그렇게 사람공부가 필요함을 알게 됐고, 정리는 블로그로 하는게 좋을 듯 하여... 인터넷 되는 곳은 언제든지 접속 가능하니까요? ㅋㅋㅋ 나중엔 구글 계정으로 해서 미국 블로그 사이트에 올려야지 합니다. 그래야 검찰 수사를 받지 않을 듯 해서요. 생각해보면 저같은 잔챙이를 조사하지 않을 것을 뻔히 아는데 벌써 이런 생각을 하는건 왤까요?

 

제 경험은 쇠고기 수입반대를 외친 광화문에서 소방차 물세례를 받은 ... 물론 잽싸게 도망쳤던... 그런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하튼 우선은 사람공부를 하려고 하고, 그중에 강신주를 찾았습니다. 인간으로는 강신주님이라고 부르지만 공부의 상대를 대면하기 위해 정신을 곧추세우고, 강신주란 풀네임/성과 이름을 나눌수 없는거죠!/으로 대적하려고 합니다.

 

형식은 유튜브 연결하고 본 소감을 적는 것으로 합니다. 좋은 강의는 2배속으로 2번 듣는 것으로 했습니다. 한번은 정리가 아닌 보는 것과 볼펜으로 적고, 두번째까지 듣고 싶다면 내용을 목차라도 정리해 넣어두려고 합니다. 

'To World (output) > 유료 習'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혜원님의 대선결과 후!  (0) 2022.03.13
강신주 - 자본주의 제대로 알기.  (0) 2022.03.11
초심남  (0) 2022.02.16
약의 힘  (0) 2022.02.16
광주 아파트 붕괴 사고 - 블랙스완  (0) 2022.01.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