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마시멜로 란 단어는 거짓이다 본문

To World (output)

마시멜로 란 단어는 거짓이다

julio22 2018. 12. 5. 07:24

[마시멜로 이야기]를 읽고 만족유예란 단어를 트리거로 삼기 위해 영서로도 읽고 노력했는데...

- 위 책의 역자 정지영 아나운서에 얽힌 것으로도 ... ... 그렇게 안보는게 나았던 책이고, 절대 비추!!



허망한 결과!


 
당연한 거짓을 예전엔 왜 속았는지, 되새김해야 했다. 그래야 다시 속지 않을테니까! 세계베스트쎌러라도 내용이 틀릴수 있는데 무비판적으로 받아들였던 나! 당시 결과가 경도 됐고, 원서로도 읽으며  만족 유예(delayed gratification)라 허세 작렬 했던 그 순간이 부끄럽다.
 
얼굴이 화끈! 하지만 거기서 빠져나오는 방법은 인정하고 노력하는 것일 테니... ...


제대로 요건으로 실험을 진행해 본 결과, 초기 결과는 과학적이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고 이완배 기자의 조근조근한 설명은, 이기자는 네살 아이의 인내가 그 아이 미래의 성공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했다. 아래 유투브 꼭 보시길.

드뎌 한 겹은 뚫고 나왔나?!

털보총수와 주기자님을 통해 꼼수를 잊지 말자는, 동전엔 앞면과 뒷면이 있고, 그러므로 한면'만' 보는 단순이로 살지는 말자고... ... 내 삶의 행은 단순하게 하더라도 말이지!



정확하게 알게된 고마움을 이완배 기자의 신간 2권 구입했다. 경제의 속살.

#추천 #네살의인내가미래의성공과는아무런상관없다 #부모잘만나는게최고 #사는환경이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