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sksms dkvdmfh auc qjsdml qhfmaekfdmf qhf tn dlTdmfRk 본문

感 Book

sksms dkvdmfh auc qjsdml qhfmaekfdmf qhf tn dlTdmfRk

1incompany 2023. 12. 7. 23:51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 / 류이치 사카모토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 (~2024/0/0)

류이치 사카모토,황국영 옮김| (주)위즈덤하우스 | 초판5쇄 2023년 8월4일 

 

우와 제목이! 정말로!

 

내 경우에선 더욱이나, 형을 떠나보낸지 얼마 되지 않고,

내 건강에 대한 의문부호를 가지고 있기도 해서...

그것보다 어머니보단 늦게갈 결심!

유튭뮤직으로 음악들으며 읽는데, 아주 좋다!

 

민음사TV 연결!

사카모토류이치가 한글로 보면 성,이름순이다!

 

 

그리고 이 글을 쓴 사람은 사카모토류이치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썼다는 이야길 들었다. 대담형식으로 적었고, 대담자의 질문은 빼고 그렇게 정리되어 낸 것으로 안다. (중요하거나, 내가 오류가 있을지 모르나 이건 남겨두고 다 읽고, 가능하면 줄긋지 않고, 중고서점에 내놓을 생각이 들었다. 우울증 까진 가지 않으려고 하고 말이지...)

 

 

https://music.youtube.com/watch?v=1OZDaRhHHyM

 

YouTube Premium

YouTube Premium에 가입하여 YouTube와 YouTube Music에서 광고 없는 서비스 이용, 오프라인 저장, 백그라운드 재생 혜택을 누려 보세요.

www.youtube.com

Merry Christmas Mr. Lawrence

좋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