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Ethiopia Heaven on Earth - 보고 느끼기 그리고 생각하기 본문

感 Book

Ethiopia Heaven on Earth - 보고 느끼기 그리고 생각하기

1incompany 2015. 11. 16. 16:21

ETHIOPIA Heaven on Earth 천국의 땅, 에티오피아 신미식 사진집 (2015/11/15)

신미식 | 푸른솔 | 2009.2.11

 

사진집이다. 가격부터 봤다. 십만원, 1,000부만 제작했단다.

잘봤다.

사진집 안을 찍어보려고 했다가

참았다.

보고 싶은 분은 구입하시든지, 아니면 도서관에서 보는게 ... 아흐 도서관 존재 이유를 알았다.

비싼 책을 볼 수 있는 곳은 도서관!

지나간, 판매하지 않은 오래된 양서도 도서관에 볼 수 있다!

 

사진을 어떻게 봐야할지는 ...

찍사가 뭘 이야기하는가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보고 느끼면 되었고,

기대 이상인 사진도 있었고,

마음에 들지 않는 사진도 있었다.

 

종이질은 아주 좋았다.

대부분 단면으로 프린팅했고, 양면일 경우엔 마주보는 사진이 딱 맞았더라!

 

에티오피아를 순식간에 다녀온 느낌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