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디케의 눈물」과 「오늘도 나아가는 중입니다」 본문

paid 인생은 공짜가 아니다

「디케의 눈물」과 「오늘도 나아가는 중입니다」

1incompany 2023. 9. 30. 18:42

조국 교수의 디케의 눈물과 

조민 씨의 책을 주문해서 받았다.

 

이 책을 구매하는 것으로 뭔가를 도왔다는 것으로 나 자신을 위로 받고자 했을 뿐이고,

 

이 책을 구매한 것으로 잊어버리면 안됨을!!

 

유시민씨와 이야기 중에 딸 아이가 영상에서 좀더 과도하게 행복해 하는 표정에... 라는, 그렇게 찾아보지는 않는다는 말에, 위로를 권할 뿐이고, 조민씨에 대해서는 책을 내는 건, 약간은 아쉬웁 결정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가, 내가 그 상황이었다면 미치지 않을 수 있을까?! 생각해본다.

 

오늘도 나아가는 중입니다 - 조민
디케의 눈물 - 조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