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넷6-그해 우리는 본문

To World (output)

넷6-그해 우리는

julio22 2021. 12. 28. 01:59

9,10회

엔제이는 고등학교 다큐를 안다! 부언하면 국씨와 최씨 관계를 알고 있다는 걸 전제로, 엔제이는 알텐데 ... 9회부터 집중을 잃었고, 봐도, 안 봐도!! 그러니, 작가가 지웅이야기로 되새김 하는데, 이해가 안되는데 복숭아 이야기는 도대체, 어머니에 대한 인식의 변화인가???

 

드라마가 여성의 포르노판타지!임을 다시금 깨달음. 난 왜 볼까? 경험하지 못한 젊은 시절에 대한 기대(? 스트레스 해소) 말고는 없는 것 같음. 리뷰 유튜브 보면서,

물론 거기엔 노정의! 하지만 이것도 ... 애매한게 ... ... ... ... 

 

 

 

마녀에 나온 두 사람에,

계란 먹는 연기 표정을 본 적도 있는 것 같고...

기생충의 연기가 보이는 남자배우에...

 

그래도 보게 되는 건, 

순수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해봄. 연결해보면 응답1997에서 정은지 연기가 좋았는데, 

(갠적으론 다른 응답시리즈 안봄. 그이유는 응칠 연기의 베끼기를 계속 보는 건 재미없지!

물론 그 과거에 살고 싶은 사람들은 보겠으나, 난 그런 성향이 아닌지라...)

 

 

여하튼 오랜만에, 노정의https://www.instagram.com/jeongeuiyam/ 이란 새로운 얼굴/인물/ 때문인 것 같기도!

 

원작을 한번 볼까 싶은데, 카카오쪽은 톡/어쩔 수 없는 사용/말고는 안할 예정이라.

넷플릭스로 시청.

 

sbs에서를 안봐도 되는 것에 다행이다!

어제 새벽에 본 골때녀 위조에... 개새끼들...

송소희 인스타 팔로워 했다가 다시 언팔했다. 뭔가는 없었다가는데 골때녀 보고 스타란 느낌이 있었다, 그럼에도 볼살 빠진 얼굴에 안타까움이 생겼고, 그랬는데, 이젠 잊기로 해요!

손흥민'만' 봐도 되니까!

 

하여튼 그해 우리는이 넷플에서 해서 다행이다!

스카이라이프와 kt에 3만원 넘는 돈을 주고 있는데도, tv를 거의 틀지 않는데,

그래도 골때녀는 생방으로 보기도 했으나 이젠!

정말 세상이!!

 

 

거기다 설강화 때문에 jtbc 그 방송국도 안보게 되니,,, 그래도 그 속에서 방송하는 기자들의 말은 들어보려고는 했으나, 이젠 아니다! 모든 것에 타협하다 보면 아무것도 안되니!!

 

주제에 맞게 6회에서 머리스타일 쬐끔 바꾼 국영수씨가 좀 다른 연기다 싶어 다행이다!했다.

노정의 장면이 줄어든 건 좀 글타!

 

드라마 보다 대사가 안들렸는데 넷플릭스는 자막 보이기 기능이 있어서 이해됐다. 왜 그랬지란 국영수 대사가 안들렸는데 말이지! 

8회 보다가 끝에는 지겨웠음. 지겨웠음.

물론 넷플로 바로 볼 수 있어 그런걸지도... 하여튼 sbs로 보게 된 건 우연이었으나,

넷플로 마지막 부분 보는데 지겹군! 비 뿌리고... 아이구... 이건 장면은 몰입이 안되어 한글자막으로 보는데.

 

키스 장면 때문에 보는게 아니라...

그냥 투영되는 그무엇으로 보는데. 하튼. 다음 장면들이 기대가 안되는데...

'To World (outp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량한 차별주의자 - 각론 중 각론을 언급하는 ...  (0) 2022.01.03
넷0 - 시간여행자 시즌1  (0) 2022.01.01
넷9 - 제이슨 본  (0) 2021.12.27
넷8 - 어카운턴트  (0) 2021.12.26
넷7- Don't Look up 돈 룩업  (0) 2021.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