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215회 5.8

感 (NotBook)

by 함께 1incompany 2021. 5. 10. 03:16

본문

www.youtube.com/watch?v=T7D-skGocTI

콜롬비아- 힘들구나! 다만 미얀마 이야긴 없고, 더 먼 나라 이야기가 있군요! 가본 나라라 나름 관심갖고 보긴 했지만, ... ... 우리나라 촛불과 비교하면 정말 ... ... ... 다행이다 다행이다.

 

프랑스 택배 배달 노동자? 음 밖에서 다르게 우리 배달 노동자 이야길 하는 건가?!

 

인도 코로나19 이야기는 애매했다. 거기 사는 재인도교포를 신경써달라는 이야기에 잉. 그때 귀국 시켜주는 것 외에 그 이상을 해줘야 하나? 특별기 운용해서 지원해주면 됐지! 

 

미국 언론 오보스캔들! - 기레기들! 안그래도 우연히 KBS 법원의 시간 유튜브 보면서 열받아 우리나라 기레기들도 처리해주기 바란다! KBS 보고 있나?

 

타이완 파인애플이야기! - 그런 세계 정세 속에서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우선은 줄타기 하고 있어야겠지만!

 

슈퍼 리그 이야기는 뭐...

 

가고시마 심수관 명예 총영사 임명. 음. 양국관계의 불씨가 되겠다는데... 일본 정부 하는 것을 보면, 우리 재외동포라도 힘내시라!

 

소감: 다양한 뉴스지만, 표피적이다! 콜롬비아 나름 깊게 취재하려고 했는지 모르겠으나, 유엔에서 한꼭지로 보도해도 될 것 같은데, 재무장관이 달걀가격을 몰랐던 걸, 우리 입장에서 뭐라 할 수 있는 건 아닌데 이런 작은 일에 침소봉대하는 것은 KBS 법원의 시간 같은 편파 방송을 유튜브로 올리던데, 그런 것과 같이 취급될 수 있는게 안타깝다!

그래서 KBS 안 보다가 예전 기억에 시청해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