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헌법재판소 - 겁먹지 말기 본문

To World (output)/정치=내가산역사

헌법재판소 - 겁먹지 말기

julio22 2024. 12. 17. 11:36

https://www.youtube.com/watch?v=ypQ3p5s-n5U

 

당연함에 ... 걱정은 윤또라이(이하 윤또)때문이다. 거기에 기레기들이 사실을 전달하지 않아, 출근하지 않고, 술만 먹는 대통령인 것을 말하지 않고 , 좋은 자리 하나 받아서 잘 먹고 잘 살기만 바란 내란정당 국민의 힘과 이기적인 관료 사회가 문제였던 것이다.

 

투명한 제도는 6급 이하의 공무원에게만 정확했고, 5급 이상의 공무원들 견제, 감시 시스템이 없는 것이다. 물론 공수처가 있으나, 개인정보라는 것을 무기로 얼마나... 거기에 자기 명의로 띵땅치겠냐고??? 이건 당연하게 비리가 발견이 안되니 뉴스에 안나오는 것이고.. 아니지... 50억을 퇴직금으로 받아도 감옥에 안가는데... 씨바 적다 보니 화나지만 우선은 윤또부터 없애고!!

 

그렇게 중립적이었던 감사원도 저번 총선때부터 감사원장이 국회의원이 되고 하는 중립이 깨어지고, 검찰총장이 대통령이 됨으로서 비리가 시스템을 먹어버린 것이다.

 

이제는 하나씩 정상의 위치로 가야 하는데, 거기에 먹고사니즘으로 포박해 시스템 정상화를 포기하하게 만드는 그런 시기에 있는 것으로 본다. 

 

이럴 때 불안해 하지말고 위와 같은 영상을 보고 마음을 단단히 하고, 견제할 수 있게 목소리를 내어야 한다고 본다.

 

우선은 자기자리에서 충실하고, 목소리를 내고, 촛불행동이 헌법재판소 앞에서 하는 집회에 시간이 될때 참석하고...그래야겠다.

 

이번은 헌법재판소 집회에 참석해야겠다!

 

죄지은 놈은 악착같이 빠져나올라고, 하는데,

 

왜 깨끗한 우리가 겁먹는지...

 

쫄지마!!

 

웃고, 여유로, 통찰하고 행동하자^^

 

 

12/16일 큰 이슈]

** 이날은 외교부 부대변인 유창호 내란 공범의 계엄령 해제후 행정부의 잘못된 선택을 호도해 외교부 장관의 결재 없이 단독으로 활동했다. 밀정을 현대에서 보다니...그것도 낯짝 뚜거운 얼굴로 당당히 이야기 하는데... 아흐 분노한다.

** 헌재 재판관은 저렇게 유엔이나, 미국 정부의 말을 더 무서워 할 것임에...

**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은 꼭 봐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