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판사 정형식 - 시민불복종 체화하기!! 본문

To World (output)

판사 정형식 - 시민불복종 체화하기!!

julio22 2024. 12. 18. 16:44

https://ikoob.tistory.com/1017

 

사법부 : 법을 지배한 자들의 역사 - 욕하기 위한 준비! 필독서

사법부에 대해 좀더 알면 분노를 삭일 수 있을까? 아닌 것 같지만, 아래 유튜브에서 보고 주문했습니다. 종이책을 구매할까하다, 리디북스에 가보니 대여를 했던 책인데 읽지 않았던 것 같네요!

www.julio.kr

 

사법부를 읽기 전과 읽고나서 나는 제대로 바뀌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고정관념에 쌓여 판사 판결을 무조건 믿는다는 생각은 뇌 한 곳에 박혀 있었다. 하지만 이젠 말할 수 있다. 판사도 사람이고, 비리도 많다. 그런데 이런 사람이 걸러지지 않고, 윤석열 처럼 헌번재판소의 재판관이 되어 있는 것에 분노한다.

 

김어준씨의 어제 이야기를 들은 후에 나는 오늘까지 거의 이틀동안 한명숙 재판 관련 이야기가 머리를 떠나지 않았다. 달리면서도... 그렇게 한명숙씨의 억울함을 알았고, 김어준과 주진우가 시민불복종의 한 방편으로 파리에 있으면서 판사를 바꾸었다는 것까지는 알았는데, 한명숙씨도 같은 판사였다는 것을 저번도 들었던 것 같은데, 이번엔 그냥 넘어가지 않더라! 정말 제대로 알았다. 판사의 판결도 제대로 이지 않은게, 조국 가족 공격한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검사를 제어하지 못하는 사법부를 어떻게 믿을 수 있을까?!

 

이 페이지에 오신 모든 분께 판사 성씨만 보면 얼마나 세습되고 알게 될 것이다. 바뀌지 않는 성씨를 잘 파악하고, 이번 육사와 더불어 내란 우두머리를 배출한 서울대 법대를 경계, 견제해야한다!!

 

제발...

 

판사 정형식으로 판결을 검색해보시라... 그렇기에 바로 전에 쓴 아는 변호사 유튜브의 영상을 보면서도 법 공부할 바엔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만드는 것이 훨씬 나은 공부라고 생각하고 있기에... 한명숙의 억울함을 꼭 풀었으면 좋겠고, 적극적 시민 불복종도 머리속에 심어둬야 그것이 제대로된 민주시민일 수도 있음을 주장해 본다. 거기엔 가만히 있다가 죽은 세월호 영혼이 이어져서 더욱 그렇다. 지연된 정의는 쓸모없다!

 

 

 

 

12/18일 뉴스]

** 국방일보 첫면에 그렇게 크게 기사를 내놓다니, 사태를 일으킨 사람은 내란죄로 처벌하라!

** 개인적으로는 개혁의 딸의 행동력이 방구석 워리어보단 훨씬 긍정적 효과를 내고 있음도 인정해야 한다. 하지만 남자 20대의 고통은 나는 알겠다. 군대 28개월은 정말 내 지능 발전에 엄청난 후퇴를... 그렇기에... 그렇다. 남자 여자로 나뉘지 말고, 2024년 이 위기를 기회로 문화 강국으로, 모든 시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 수 있는 노력을 함께 광장에서 나누고 달성하자구!! 대한민국 남성들의 힘듦에 대해 이해해 줘야 함을 주장하고 싶다!! 

 

** 윤석열과 극우에 제대로 된 공격은 미국 부터 시작해 선진국의 정부에서 윤석열에 대한 비토를 번역해서 올려야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F5dWqC0Y_aQ

 

우리가 할 수 있는 일

https://www.youtube.com/watch?v=xDyn7ztc_q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