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bye 스타벅스 본문

paid 인생은 공짜가 아니다

bye 스타벅스

1incompany 2021. 10. 9. 19:53

https://ikoob.tistory.com/entry/%ED%83%88%ED%87%B4-%EC%8B%A0%EC%84%B8%EA%B3%84

 

탈퇴 - 신세계

** 역시 그룹이라 탈퇴할 때가 많네요. 빠진 게 있나 하나하나 체크하며 이번 기회에 이용하지 않는 사이트 탈퇴도 해야겠다 마음먹었습니다! 다 끝난 줄 알았는데 신세계tv쇼핑 앱도 있더라구요

ikoob.tistory.com

드디어 탈퇴했습니다. 정씨의 행태에 제가 할 수 있는 건 이게 전붑니다. 스벅 적립금 다 이용하고 나서 마지막으로 2012년부터 유지했던 탈퇴, 앱에선 안되고 pc로 접속해 깨끗하게 정리했네요!

 

년에 30 이상은 사용했고, 많을 땐 70넘길 때도 있었네요! 리저브 음료 마시기론 여기가 가장 저렴했기에... ...  마지막으로 에콰도르 로하 한잔! 아침이라 그란데로!  파트너 한 분의 이상 행동에 거의 안가다 적립금을 없애기 위해 두 정거장 떨어진 곳에 가서 마시곤 했네요. 다행히 오늘로 완료!

 

정씨가 사과를 한다면 되돌아갈 용의가 있습니다!만, 스벅이 싫어 떠난 건 아니니... 

 

한번 사는 인생, 쪽 팔리며 살지 않기로! 작은 제 공간에 표현'도' 기록남깁니다.

 

 

이런걸 마케팅이라 하다니... 스타벅스에서 이젠 벗어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