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사람, 인간, 매력 본문

To World (output)

사람, 인간, 매력

julio22 2023. 1. 28. 13:52

아직도 지겹지 않은 것은 사람과 이야기다! 그 사람이 날 사랑해주길 바라는 당연한 마음인데 난 그런 생각은 가지기 힘들었나! 그래도 사람에 대한 매력을 이제는 생각하고, 표현해 보려고, 거기엔 블로그를 너무 적지 않은 문제도 해결할 요량으로... 내가 좋아하는 것에 당사자나 타인에게 나쁜 짓을 하지 않는데 그것을 뭐라할 것도 없을 것 같고 그렇다!!!

 

사람으로 매력은 심은하 였다. 예뻤다. 그리고, 연기도 좋았다. 인터넷 시대로 소문도 다 알았다면 달라질수도 있겠지만서도... 그런데 현재는 그냥 관심이 사라짐! 거기엔 결혼한 사람에겐 매력이 없어지는 편이라!!

 

하튼 그후로는 막연히라도 좋았던 사람이 없었다. 순간 좋은 경우는 있어도 그후론... 생기지가 않았다가,

 

2주전 부터 금새록이란 배우가 좋더라! /단아한 느낌/ 거기다 인스타그램이란 게 있고, 당사자와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음으로 팔로우란 것을 해봤다. 

 

-- 세네 시간 전에 오월의 청춘 요약 유튭에 금새록을 봤다. 음. 아! 시간 되면 봐야 겠다는! 소년이 온다와 이어져 있나!?#?!ㅃ#$#@%#@

 

 

양리라란 모델도 좋더라! -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에 나온 여자모델 / 좀 보이시한 느낌/ 

 

그러다. 미디어의 영향으로 몰랐던, 아니 관심없었던, 뉴진스를 보다가, ditto가 싫진않아 듣다가 쇼츠로, 외려, 몰랐던 카즈하가 이쁘다 싶네! 자세히 알아 보고 싶은 마음까지는 생기지 않았는데!!!

 

 

 

 

어제 올라온 다스뵈이다를 보는데 윤성은씨에 멋지다, 싶다! 영화평론을 하는 사람이니, 당연히 대단 하겠고,거기다 다뵈에서 행동하는 사람에 ... 검색해보니 대표이사였다! 야호! 안그래도 이미지가 좋았는데, 아주 좋다. 

 

내가 총각이니 누구라도 좋아할 자유가 있고, 이성에 호감을 표하는게 죄 짓는 일은 아닌 것을 알고 있고, 자기 검증하는게 아니라 그냥 좋다는 그 이상의 연결짓기는 안되는게 좀 애매모호한 '나'이지만 말이지!! 왜 이런 이야기로 중언부언하는지^^; 그래도 카테고리를 만들고서 첫 글이라... 여기까지!

 

하튼 금새록이 훨씬 매력적인 캐릭터라 생각하는 건 내가 이상한걸까?!

 

 

 

 

하튼, 

윤성은씨가 다스뵈이다에서 자신의 분야가 아닌데도 올라온 것을 보고 나서 대단하다 생각했다. 검색해서 이미지를 연결해야 되는데...ㅋㅋ. 앙가주망을 보고 나서 가슴이 뜨거워졌다! 

 

난 언제 뜨거운적이 있었나?! 모를 일이다.

'To World (outp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카무라 카즈하  (0) 2023.01.29
김현주/송혜교  (0) 2023.01.28
하루  (0) 2023.01.07
하루  (0) 2023.01.07
김진태 - 한동훈 - 경제만 심리?법치도 !?  (0) 2022.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