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thsgmdals 2 본문

To World (output)/유료 習

thsgmdals 2

1incompany 2024. 3. 18. 11:05

손흥민 여러명 있는 곳이 맨유다 싶다.

어제 손선수가 나오지 않았는데도 

안자고 달수네를 듣는데,

 

화면은 보지 못하다 오늘 일어나 찾아보니,

그런 느낌이 들었다.

손이 이끌어 토구단이 우승해 보는 것에

마음이 갔는데,

어제 경기 중계를 들으며 (보지는 않았다)

정확히 잤다가 일어나 3:0대패에 황당그렁했지만

설명듣다가 당연하다 싶었는데, 오늘 맨유 리버풀에 대한 이야길 들으며,

손선수가 다른 기타 선수 몸값 챙겨주는 것 말고는 없었네 싶다.

 

이런게 인생이다 싶다가도,

안정환의 반지세레모니가 연결되면서,

기대를 접지는 않지만, 잠을 멈추고

응원하는 건 이제 ...

 

그래도 손흥민 그길엔 박수!!

안정환!

 

그리고 이상한 박찬호를 보면서

박세리나

김연아를 연결해보다가,

 

그래도 소중함의 시작은 나부터일까?

아니지 난, 현재는 어머니가 가장 소중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