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태극기 휘날리며 ... 그리고 본문

To World (output)

태극기 휘날리며 ... 그리고

julio22 2005. 3. 2. 11:50

클릭 다음 영화소개페이지로 갑니다.(2005/03/02)

1.
부산집 다녀왔는데 웅이 녀석이 재미나게 본 영화라 하기에 봐줬다. 영화관에서 못본게 아쉽지만, dvd로 헤드폰 착용하고 보니 돌비사운드도 좋고, 메이킹 스토리도 있어 괜찮다는 느낌든다.

이은주의 인터뷰도 보았다.

전 쟁 장면은 "라이언일병구하기"에 더욱 사실화된(한국화된) 영화라 생각된다. 백병전에 대해선 상상만 있었는데, 장면을 통해 ... 뇌리속에 팍. 장동건과 원빈의 연기는 별로라 생각되었다. 특히나 원빈의 대사목소리는 ...^^; 단, 마지막 형제간 결투 씬은 인정해주리라! 조연배우들의 연기와 총소리와 전쟁.

눈물 쪼메 흘렸다.

보고나니 3시간 정도 흘렀다. 영화 2시간 35분 정도에 다른 것도 보다보니 ... 시간 없는게 아쉽다. 영화 좀 자주 봐줘야 겠다. 영화관 못갔다면 도서관에서라도 ... 일요일 하루를 제대로 사용하면 되겠다 싶다.

 

2.
돈없이 놀 수 있는 곳 중 도서관이 짱~~이다. 노인이 된다면 도서관으로 출근, 다독과 영화보기, 인터넷할 것이다. 연금보험 열심히 넣어야지^^;

걱정 앞서는 건 20년 후 쯤이면 자리잡기가 더 치열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도서관에 있는 DVD는 보고 싶은게 아주 많다. 다큐멘트리(내셔널지오그래픽)도 있다!! 역시나 읽으려 가져간 아티클은 가방에서 빼지도 않고 ... 역시나 하루 24시간인게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