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실행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 - 검찰 뭐했나? 본문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 - 검찰 뭐했나?

ikoob 2017.09.09 21:07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 - 저수지를 찾아라(2017/09/09)

주진우 | 푸른숲 |


주진우 기자에게 15,000원은 주저했다. 그래도 구입은 할 것이고... 운좋게 기다리는 중에 연결된 정보의 가격에 구입! 기자의 글을 재 요약하는 건 힘들고,  이어진 글을 나누어  보기도... 그리고 부분만 읽어서는 제대로 관을 세우기 힘들고... 처음부터 끝까지 순식간에 읽었기에 자신있게 추천.


신세계와 내부자들, 더킹, 아수라! 이 영화의 특징은 상상이 현실이 되어버린! 대한민국!

개같은 현실! 분노한다.



facebook.com 에 올린 후기

국정원 댓글을 박근혜 대통령 만들기로 이해하는 1차원적 사고는 하지 말기로...

주진우의 이명박의 추격기를 보면 나온다.

박근혜 대통령 만들기가 아니라 MB 대통령 끝나도 돈 많이 벌기 위한 노력(?, 띵땅 친것 들키지 않기 위해...)으로 봐야한다. 책에선 원세훈 국정원 원장 했던 그 분은 캐나다까지 가서 뭔짓을 했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그런데 단지 정치 개입만 !!

악마는 디테일 속에 산다니... 못살게 하려면 더 디테일해져야 하는걸까? 아니면 디테일 속으로 햇빛을 비추게 해야 하는지... *_*


이명박에게 발탁되어 서울시 행정부시장에서 행안부 장관으로 그리고 국정원장으로, 결국은 감옥살이로 공직을 끝낸 원세훈의 경력도 다 이명박 돈과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특수활동비와도. 설마 댓글만 꼼꼼하게 달라고 국정원장을 시켰겠는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