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해피니스 본문

To World (output)

해피니스

1incompany 2021. 12. 12. 03:24

다르게, 삐딱하게, 나만의 관점!

 

코비드19 변이 발생과 맞물려, 백신 맞지 않은 이들에 대해 여러 가지 생각이 이어졌다!
결국엔 내문제로 정리하고자 하는 날 발견했다! '만'

윤씨 같은 이가 대통령이 되려고 하는걸 안막는 검찰을 도저히 이해 못하겠다. 검찰 스스로가 신뢰를 져버리는 행동을 하고 있다니, ... ... ... 국운이 오르고 있다! 살사는 대한민국보단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해서도, 그리고, 세계가 대한민국을 바라보고 있는 이때, 미국과 중국 사이에서 외교를 정말 잘해야 되는 이때, 정말 좋은 리더를 뽑아야 한다! 그렇기에 윤씨가 언급되고, 그 부인의 부정축재를 말하지 않는 언론도 정신차리고 알려줬으면 줗겠다.

공권력으로 자신의 치부를 가리려고 했음은 직무정지가 정당했다는 판결로 끝났다!

이번 선거는 행복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윤씨는 배제해야 한다!

 

정말 모든 것을 물러나 생각해봐도, 트럼프 경우는, 자신이 이룩한 제국이라도 있으니 그렇다치더라도, 윤씨는 자기 패거리들만 챙기는 조폭 대장말고 다른 사실이 있는가? 아닌가!? 이번 직무정지가 정당했다는 기각 판결이 났음에도 ... ... 언론은 보도하지 않는다! 분노한다!

문대통령이 다시한번 윤씨 임명에 대해 국민에게 사과해야 한다!

그래야만 윤씨와 같이 있는 검찰 중에 남아 있는 자존심을 지키는 무리가 스스로 일어나지 않을까!

윤씨 같은 이를 검찰 총장에 앉히려고 했다는 것이 문제의 시작일지 모른다!?!!!

 

그리고 이재명의 대안 제시에 기대를 걸어 보고 싶다!
큰 기대는 큰 실망을 동반했고, 거기다 큰 트라우마까지 있지만, 

꼬인 단추를 풀고 다시 채워야 그래야, 60대 이상도 마음을 세워, 윤씨를 찍진 않을 것으로 본다! 두렵다! 박씨가 대통령된 때와 비교해 우리나라가 달라진건 문대통령말고는 없으니까! 그렇기에 리더인 사람의 파워를 알았기에, 이런 생각을 해봤다.

 

 

 

 

수미쌍관으로, 해피니스에서 보여준 해결은 사람 도리가 힘든게 아님을, 기본을 지키면 되는 그 것임을 말하는 것도 공감됐다. 우주 모양을 유추해 볼 과학이 있지만, 인간만이 빅뱅 이전을 상상할 수 있고, 너무 뻔하디 뻔하게 보일지 모르나, 삶은 이렇게 우연과 필연의 씨줄 날줄로 시공을 만들어내고 있는 건 아닐까?!... ... ...

그래도 유럽이 축적해 놓은 과학이 코비드19를 이겨낸 것은 인정해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박형식, 백현진, 박희본, 김영웅, 이지하, 이주승(첫 배역 이후 왠지 모르게... 그래도 연기로 그것을 넘어서는 것 같기도, 비슷해보이는 장면이 있어 아쉽기도, 그게 비슷한 역할을 많이 맡아 그런 것 같기도, 아니면 그랬기에 더 맞는 배역이었나 싶기도)
이 모든게 코비드19가 아니면 그냥 안볼 드라마였을 수도 있는데,,, ,,, ,,, 

'To World (outp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윤혜 - change / 체인지 / 변화 / 기회... 힘!  (0) 2021.12.15
N1 - 레디 플레이어 원  (0) 2021.12.13
풀 바셋 - 가입  (0) 2021.12.12
EBS XR 우주대기획 THE HOME  (0) 2021.12.11
넷5 -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0) 2021.12.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