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청년 버핏 - 개지랄, 기레기의 네이밍 본문

To World (output)

청년 버핏 - 개지랄, 기레기의 네이밍

1incompany 2021. 3. 29. 13:40

연결] 청년 버핏 박상철 사기꾼으로 판명이 났음에도 이 기사는 수정되지 않았다. 부끄럽지 않은가? 기레기!

가장 마지막 줄에 있는 위키 연결글을 중립기어로 읽어보시면 정리할 수 있을겁니다. 박상철이란 사기꾼에 대해서.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읽는 중에 우연히, 정말 우연히 읽고, 박상철 같은 사람을 소개하고 싶었다. 그렇게 주소를 연결했다. 그러다, 블로그 정리 기간이라 그렇게 본 모습을 다행히 알수 있었다. (책 소감에는 저 링크를 뺐다) 사기로 징역형을 받았다. 박상철은. 그럼에도 기사는 수정되지 않았다?! 고소하고 싶다. 왜냐면 그 기사때문에 돈을 맡긴 사람이 분명 있었을 테니까! 인터넷 기사의 맹점을 한가지 더 알았다.

 

- 정의구현사제단으로 통해 미얀마 기부 할 수 있었던 것은 시간 축에서 사제단을 믿을 수 있다고 봐서 그렇다. 구성원이 달라졌을테지만, 사제를 믿지 못하면 그 세상 맛간거지! 김수환 추기경에 대해선 그렇게 신뢰하지 않는다. 한명의 개인 신부를 믿지 않는다. 그냥 사제단을 믿을 뿐! 배신 안당했으면 좋겠다!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를 읽는 중에도 저자가 회계사와 쓴 책을 개정판을 내면서 자신의 명의로 내용은 별것 없는데 되팔기하고, 망했지만 자기 자산은 지킨 것을 알았기에 연결해뒀는지 모르겠다!

 

마음 깊숙이 그 어딘가에서는 믿지 못했음을. 기부 금액이 너무 컸다. "시간 축에서 검증이 필요했는데...". 특히 성공한 기간에 주식이 대박 날 이유를 언급하지도 않았다. 거래 통장과 홍콩 투자사에 근무했다면 그 사람에게 전화만 걸어봤어도!

 

주식은 나이에 상관없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생각(?)이라서 믿었던 것이다.

사실 아니다!!

 

분노하는 건 기레기의 부실한 검증(현재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시장이 될 사람의 부실검증) 때문이다. 주식을 조금이라도 해보고 있으면 알텐데, 큰 거짓말은 정말 잘속는걸까? 캐치 미 이프 유 캔 (2003) 같았다. 보지 않았던 영화를 요약해주는 유튜브 덕에 그 주인공은 변호사 시험은 2주만에 패쓰했다. 그런면에서 사기꾼 박상철과는 비교 할 수는 없었다! 그러니까 영화로 제작할 수 있었겠지! 언제나 사실이 주는 감흥은 이야기와 전혀다르니까! 그랬기에 **구마사가 폐지될 수밖에 없는 것이기도 하고.

 

돌아와 청년 버핏이란 네이밍을 할정도면, 버핏과 비슷한 무엇이 있었을텐데, 기사에 한줄도 없었다. 행동과 맞지 않는 박상철 사기꾼에게 저런 수식어'만' 달지 않았어도... 거래 통장과 영어 인터뷰 정도만 해봤어도!... 특히 버핏 일대기도 읽지 않았을, 그런 네이밍한 기자는 *잡고 반성하라! 개새끼!!

 

기레기의 글을 믿으면 안된다. 검증은 내가 해야 하는 것이다. 이런 비용(사회적 비용)을 아끼려고 언론의 기사를 읽는데, 기자 훈련을 받은 사람의 기사에 대해선, 오보를 냈다면, 그 담당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해야 한다!

 

언론에게 묻고 싶다. 어떻게 하는게 언론법으로 되어 있는가! 기사에 속으면 안될텐데...

 

정말 싫지만 깊이 생각하고 싶지 않은데, 다행히 나무위키에 있어 

연결 ] https://namu.wiki/w/%EB%B0%95%EC%B2%A0%EC%83%81

 

박철상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To World (outp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이는 것을 믿지 마라!  (0) 2021.04.03
소유所有  (0) 2021.04.02
#SaveMyanmar #EverythingWillBeOk  (0) 2021.03.29
색안경  (0) 2021.03.26
유병재 - 웃지모텔  (0) 2021.03.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