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이재은 mbc , 천인우 하트시그널3 본문

paid 인생은 공짜가 아니다

이재은 mbc , 천인우 하트시그널3

1incompany 2022. 1. 14. 10:23

이재은씨의 눈물을 나는 잊지 못한다. 그렇다고 그를 추적하지도 않는다. 그가 나오는 뉴스를 찾아 보지는 않지만 우연히 보였다면 그냥 멍하니 보는데 언제나 닫을 때 멘트 정도에서 보이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 ...

 

이운규씨 채널을 구독 중 인데, 자신의 주관으로 홍보비 받고 시간관리 책이라며 안내/내용이 좋아서 소개/했다. 지지를 표현하고 싶어 구매했다.  솔직히 유튜브 다른 채널에서 천인우씨가 나와 홍보하는 책, 같은 시간관리 분야라, 팬심도 지지니까 그렇게 우주의 기운이 사라고 해서 구입!

 

#7가지습관 #로켓스타트시간관리 #AtomicHabits #1일30분 #제로투원 #OneThing #공부머리공부법 #TheGoal ... 업과 관련된 책, 그리고 과학,수학! 이보다 더 우선 순위는 영어일까요?

 

세상은 되돌려지는가!? /마블시리즈가 흥미롭진 않아 보지 않았지만 유튜브 보면, 닥터 스트레인지인가 하는 사람이 차원을 열고 하던데... 아흐 발산은 여기까지!/

 

mbc 김건희 7시간 (윤석열 후보 부인의 비리 의혹 정도가 맞지 않을까? 네이밍이 마음에 들지 않아 내주관으로 적어봄) 보도에 mbc 언론 노조에서 야당 국회의원들이 항의 방문한다고 모이자는 기사를 읽고, 그렇게 다행이다! 이재은씨 잊지 않은 사람이 있음을.

 

연대는 한사람으로 시작한다!

옳고 그름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한사람의 행동에 공감이 된다는 것을.

 

그 연대의 지속은 공감이고, 그것이 유지되는 건 그다음이고,

그렇게 나는 오상진 전 아나운서가 연결됐고,

결혼잘했고, 훨씬 행복하게 잘 사는 것도 보지만서도,

 

 

사람의 쓰임에 대해 생각하면서

결국은 '나'에 대해 생각하고,

행동을 견고히 하고 싶고,

그렇다.

하루를 48시간으로 사는 마법 / 이재은
브레이킹 루틴 / 천인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