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글로벌24 - 날씨, 날씨가 문제! 본문

To World (output)

글로벌24 - 날씨, 날씨가 문제!

1incompany 2016. 5. 19. 23:01

05/19(목)


에콰도르 지진 1 명 사망 80여 명 부상 . 밤에 일어났네요. 세계 시간 UTC-5군요. 밤에 일어난 지진 정말 무서웠을듯. 전에 지진 겪어보고 놀랐는데, 나중에 신문헤드라인 보고 더 놀랐다는...

베네수엘라, 대통령 소환 투표 촉구 시위.

필리핀, 마르코스 독재 피해자 국가배상.

캐나다 젊은 총리의 구설수... 뉴스가 많아질듯.- 이런...ㅋㅋ



이부분이 굉장히 관심이 높아진 이유는 JTBC 뉴스룸에선 대만과 중국의 관계만 언급했다. 금요일 뉴스에서 그런데, 이 뉴스를 보니 중국과 미국 사이에 끼인 대만으로 보인다. SBS에서 뉴스와 더불어, 여러가지를 봐야할 듯. SBS 금요일 뉴스엔 중국인의 제주도, 홍대 근처의 토지매입에 대해 이야기 하던데... 이렇게 땅값을 중국인과 연결해... 떨어뜨리지 않으려고 하는 것을... 제대로 파악하고 투자할 필요가 있을 듯.


관심병 - 뭔하우젠 증후군 - 관심 안주는게 정상!  - 역시 오바마 또 나왔다!


폭스 뉴스에서 트럼프가 힐러리보다 3% 앞선다는 것을 알리다니... *_*

반기문씨는 유엔 사무총장이 된 것으로 존경했는데, 알고보니, 꼭두각시였다는 것을 충청도인은 인정안하는가보다!

블루다이아몬드 600억원 낙찰- 희소성이 가치. 그런데 한류스타는 많아지고 있음. 역시나 떨어지는게 정상!


첨엔 몰랐는데... 7살아이가 ... 힘내라!! 힘!!

7살 희귀병 컨터기 모즈란 아이. 혈액병이라는데... 힘내!


구글 culture institute.

https://www.google.com/culturalinstitute/home?hl=ko



드론이 벽에 붙는 이유가 전원사용을 줄이고, 감시하기 위해서??? 아흐... 아흐...






05/18(수)

프랑스 노동법 반대 격력 시위 ...

캐나다 산불, 산유 시설 위협

벨기에, 파업 교도관들 법무부 청사 난입

케냐 경찰, 반정부 시위대에 과도한 폭력

케냐 대통령 숙소 개조에 200백억 이상을 사용했다는 군요! 이게 대체...

철거 현장서 추락한 인도 의원

캐나다 젊은 총리의 구설수... 뉴스가 많아질듯.- 총리부인 수행원 1명이 부족...


장비 없이 수중 촬영하다 모델익사 - 스킨스쿠버 3년 경력이 있었다는데 화면 이쁘게 하려고 호스 떼고 방송하다, 갑자기 천식이 와서 ... 그렇게 25세 젊은 청년이 아쉽게 ... 고인 명복을 빕니다.


NATO군 훈련... NATO인데, 미국기가 ... 우크라이나 크림반도를 러시아가 먹고 나서 이렇게 되는군요. 테러'뿐' 아니라 이런 위험까지 올라가면...(이것도 러시아 유가 하락으로 해결책으로 이런 짓을 했다는 생각이 들지만서도...


전자담배 - 자신을 파괴하는 건 어쩔 수 없어도, 타인에 피해가 되는지 연구는 제대로 해야하지 않을까요?


홍수가 좋아? 스리랑카 - 긍정적 사고가 필요해! 저기 타고 있는, 웃고 있는 사람중엔 상가를 가지고 있는 점주는 없겠죠!!

베네수엘라 현 대통령도 문제가 많은가 보네요! 전 대통령 "우고 차베스" 떠올리지 못해 검색해 알았네요. *_* 남미 국가의 위기는 일부분 유가 하락과 이어진 것 같습니다. 특히 베네수엘라는! 예전에 미국에서 베네수엘라 기름값 싸다고 가십란에 정말 많이 틀었죠! 매장량 5위국인데 말이죠.


일본 장기 불황에서 배운게 있나 보네요. 정규직 60%의 임근 수준에서 80%로 올렸다네요.



HELP 영화보면서 옛날 영화라 했는데, 역시나 "미시시피 주 흑백학교 통합" 거의 60여년만에 일이라네요. 사람의 관습이 이렇게 바꾸기 힘든 걸까요? 우리나라는 정말 이런 면에서 다이나믹함!


미국에서 있었던 일이라는데, 금성보다 밝기가 높았다는군요.

1. 유성이 비싸다는 말을 들어서인지 어디에 떨어졌지?

2. 과학히 발달하지 않았다면 엄청난 사이비 소문이 많았겠단 생각이 드는군요!



05/16(월)

도쿄지사는 그렇고, 성남시를 보면 오히려 중앙정부가 양아치 짓을 하던데...
부끄럽다.

터키, 이해되지 않는다만 우리 나라도 그런 사람있지! 아니 더했지! 김무성 사위의 경우, 솜방망이 처벌로 면죄부를 받은 것, 거기다 딸은 어떤가? 정교수가 그렇게 쉽게 되는지... 실력이 뛰어나다는데 검증할 방법이 없네! 검찰은 뭐라했더라! 이런 것을 볼때 터키 대통령 자식 결혼식은 충분히 이해됨. 터키 대통령 독재(?)를 하고 있다지만... ... ... 말이다.

문화대혁명(많은 희생자들에 대한 묵념!)에 대해선 또 *_* 아흐 알고보니 "특파원보고 세계는 지금"은 KBS1에서 하는 것이고 이건 KBS2에서 하는군! 이런 국민 세금으로 카더라 통신만 찍지 않길 바랄 뿐(자막을 뿌옇게 처리하고 우리나라 자막으로 바꿔 넣는 걸 보면서... ... ...). 다큐 재활용 화면이란 느낌은 나만 느끼는 것인지... *_* 물구덩이 다시 건너는 꼬마들이 귀엽더라! 나도 저런 적이 있었는지...? (기억속엔 없지만)

중국은 규모의 힘이 엄청나다. 300만명 숙청이라니... 아흐... ! 그들 속에서 정리되도록 우리가 언급하고 도와주는건지? 하여튼 중국은 꿈쩍도 안하고 있음.

의사, 병원을 공격하는 건 정말 ... 눈물의 절규 "폭격을 멈춰라"
=> 그러나 거기 사는 사람들도 힘겨워 하고 있음을... (난민)



** 비난 아닌 비판적 사고로 보기

** 교복입고 아침 방송에 나오는 것을 보고 나니...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