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스트레칭이라도 하셔야겠습니다 - 새로운 트렌드 예상 본문

感 Book

스트레칭이라도 하셔야겠습니다 - 새로운 트렌드 예상

1incompany 2015. 11. 4. 01:49

퍼스널 트레이너의 1:1 맞춤 처방 스트레칭이라도 하셔야겠습니다(2015/11/03)

최성우 지음 /모델 이지아 | fbook | 초판 1쇄 2015.8.20


나는 몸신이다를 보지 않았다면 이 책을 잡았을까? 요가란 운동이 주는 효과에 귀 기울였을까! 앗 그리고 보니 시간되면 요가 책 좀 찾아봐야지! 100페이지가 안되는 얇은 사진 책이라고 보는게 맞겠다. 알차다. 따라 해봐야지! 마음엔 tv에 유투브 자동 연결되니, 영상이 있었다면, 좋겠다. 유투브 볼때마다 올린 사람에게 광고보는 것 처럼 돈이 되니... 저자가 이글을 보면 꼭 시도해주었으면 좋겠다.


몸신에 소개된 골반 운동을 하루 3회씩 3 -4일 지난 것 같은데 효과가 있는 것 같다. 한편으론, 같이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더 큰 효과가 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다.


'상체부터 빼셔야겠습니다', '뱃살부터 빼셔야겠습니다','하체부터 빼셔야겠습니다'가 10만 베스트셀러! 란다. 모든 사람이 알고 있는 것을 가장 늦게 알게 된 것. 책 관련 트렌드는 인지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말이지! 겸손해라! -,- 어쨌든 몸가짐에 제대로 생각할 시간을 가진 것으로 이 책은 굳~~


책에선 목, 어깨, 허리, 골반&다리, 발목, 손목, 전신 이렇게 7가지로 나누어 알려주고 있다. 역시나 쉽다는 것과 꾸준히 해 몸을 개선시키는 것은 다른 문제! 


플러스페이지plus page라고 해서 동작 소개 사이 사이에 좋은 내용이 소개 되어 있다. 스트레칭에 대한 몇 가지 궁금증과 해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