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073

bts세트도 먹고, JYPEnt. _______ 2021/07/07 BTS는 핫백 6주연속이다. 그렇게 좀더 다가가 보니, 빌보드 차트 핫백이 좀 하찮게 된 계기와 대단하지만, 대단하지만, 그 순위가 대단치 않게 볼 문제점도 알았다. 순위 올리는 무엇으로 ... 순위 가치가... 그렇게 유월에 BTS 덕분에 조금 수익봤다. 오래가지고 있지 않아 대박은 내지 못했지만! JYPEnt.는 지금까지 내가 가진 주식중에 괜찮은 수익을 준 것인데, 박씨가 가상화폐에 투자했단다. 뒤늦게 알아 팔지도 못하고 물렸는데, 수익이 나면 바로 팔고 청산할 계획이다! _______ 2021/06/04 이틀만에 회사의 가치가 이렇게 된다는게 재미납니다. 제가 처음 작성했을 때는 빌보드 핫100에서 1위했다는 뉴스를 들었을 때고, 지금은 다시 되돌아 버린 시점입니.. 2021. 7. 7.
추미애 후보 후원 - 속지 않으려는 마음과 속더라도 문국현으로 정치에 관심이 생겼었다. 그렇게 가벼움(문씨에 그 당시 약간의 후원한기억은 있는데, 얼마인지 기억나지 않는 걸로 봐선 큰 금액은 아니다)과 mb에 마상을 크게 입고 (권씨를 찍었지만, mb에게 약간의 기대 같은 것을 하긴 했다! 하지만... 광우병 미국소고기 수입반대 집회 나가다, 잠시 해외 나가 살기도 했다. 그렇게 내 삶이 꼬였다. mb 쥐새끼 땜에!). 돌아온 후에 박씨가 대통령이 된 것도 겪었다. 우리 지도자는 능력보단 정직이 우선이고, 방향이 옳다면 리더로서 좋은 사람을 쓰기만 한다면... 다만 안타까운건 현대통령의 인사정책 실망이 국토부장관으로 시작해...겪으면서 사람들이 또 mb 같은 사람을 선택하려는 의도에 경계를 갖게 된다. 오씨 진단키트로 띵땅친것과 박씨의 거짓 해명이 드러났.. 2021. 7. 7.
이탄희 의원 후원 국회의원 후원을 처음해 본다. 전에 입금한 적이 있는지 기억을 가지고 있지 않아, 처음이고 해서 잊지 않으려고 쓴다. 추미애 후보의 대권 후보 후원을 적다가 빠져 있는 것 같아서 후다닥 쓴 것도 있다. 연말 정산 받을 수 있는 것도 생각해 이 정도 금액으로 후원했다. 2021. 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