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오마이걸♡효정 생일 축하해 본문

paid 인생은 공짜가 아니다

오마이걸♡효정 생일 축하해

1incompany 2021. 8. 5. 14:52

http://bigwalk.co.kr/

 

빅워크 Bigwalk

빅워크는 올바른 생각을 가진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며, 신뢰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소셜임팩트(Social Impact) 플랫폼 입니다.

bigwalk.co.kr

잉 https가 아니네!! 이게 요즘 바뀐 트렌드인가? https에서 하면 좀 느려지긴 하니!

 

빅워크 캠페인(하나의 이벤트)에 자신이 걸은 걸음 기부하고 그것을 통해 대상에 기부하는 시스템/ 더 자세한 것은 사이트에 가보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_______

이번 캠페인 중 "오마이걸효정 생일 축하해"로 728,000,000 걸음을 8월28일까지 모아 소외계층에 기부

걷는 데 dun dun dance를 반복해 들어도 좋았고, 나와 같은 달이라 기부하기로 함. 

전엔 여러 캠페인에 나눠 기부했는데, 여기만 기부 하기로 함. 

 

효정에 대해 모르고 캠페인 설명에서 얼굴을 정확히 알게 됨. 

페루 독립일이 7월28일! Veintiocho de julio! 7월28일생인 효정 생일 축하! 스물여덟! 좋을 때!

 

8월4일에 8일간 10% 달성! 8월28일까지 100%가 힘들 듯, 그래도 우선은 걸어야지! 1만보에서 2만보로 늘였다!

 

연예인을 좋아해 본 적이 없음! 아티스트로 좋아하는 경우는 제외. 요새 김완선 누님의 tbs 유튜브 보면서 spotify에서 음악 듣는데 대단! 하단 생각이 들며 마음 열고 좋은 노래는 많이 들어야지 하네요!

 

_______

빅워크 앱은 1만보 걷기 전에도 기부가 가능한데, 1만보를 넘기면 카운트가 되지 않음. 오늘(8/4) 걷다 잊고 1만 2천보 정도 걷다가 기부하는 바람에 2000보 정도 누락되어, 서울대 작은 둘레길 달려 채워 2만보!

 

효정 FAN 바로가기 클릭하면

https://www.youtube.com/channel/UC9SeHmbiXijHuEcnmzCVxcQ

 

쩡이언니

쩡이언니! 오마이걸(OH MY GIRL) 캔디리더 효정의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