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내가 결혼하는 이유 - 출출한 여자 박희본 출연 본문

感 Book

내가 결혼하는 이유 - 출출한 여자 박희본 출연

1incompany 2014. 4. 1. 23:08

박희본씨의 출출한 여자를 재밋게 봤기에 보게 되었다. 단막극이라 보기도 편하고 재미나게 잘 봤음. 거기에 "응답하라 1997"에 서인국의 형으로 출연했던 ... 이 역할도 비슷하기도 하고 그렇네... 하여튼 내용도 재미나고 좋았다.



이야기가 소박하다.


그렇게 처음으로 마음든 화면... 아니지 드라마에서 좋았던 화면을 올려보기로 함.^^;

(상속자에 나온 김지원 도 괜찮다. 아흐... )



박희본 (박재영) 이쁘게 나온 화면... 내 생각엔 실제로 보면 이쁠 듯... 화면은 약간 부은 느낌이 나는게 아쉽네...


드라마에 출연한 두 역할의 성격을 바로 보여주는 화면. (홍종현 씨도 여기서 딱 맞는 역할)


나름 안퍼져 보여좋네!


응답하라 1997에서 나온 이 배우... 여기서도 무던하게 연기잘한 것 같다. (송종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