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수미산장 - 임상아, 김소연 본문

To World (output)

수미산장 - 임상아, 김소연

1incompany 2021. 4. 4. 14:58

방송국 링크는 매번 끊어지니 캡쳐해서 연결

 

사람이 나오는 프로그램 중에 우와 괜찮음. 둘다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정말 멋진 두 분이네.

 

김수미씨 이야기는 대부분 경청 할 만 하고, 그리고 우리 음식 요리를 잘해주시니!~~~

 

정은지가 나오는데, 언급된게 응답하라 이야기라서, 응답시리즈는 정은지, 서인국 나온 것만 봤기에 겸사겸사 봤다.

 

운좋게 본 것 같다. 

 

 

우상화 하지 말것, 임상아, 김소연은 그냥 이렇게 산 사람이 있구나! 하면 되는 것이다. 거기에서 두려움 없던 청춘이었던 임상아씨, 가다보니 성공한 김소연의 후일담 정도 보는데, 역시나 눈에 보이는 그대로 믿으면 안되지! 

 

한혜진이 뭐 대단하다고, 장윤주 (모델로는 탑인 것 인정하지만, 방송 말 토크 부분과 배우 부분에선... 호불이 분명 갈리는데 아닌가? ) 등등 김소연 소속사 연예인 분칠에 속아 넘어갈 건 아니다! 두명 언급은 싫다는 말은 안하는 편인데, tvN  인줄 알았다. 잉 KBS!

 

유퀴즈에 나왔던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그분은 KBS 한번 나오지! 

 

임상아씨가 두렵지 않았다고 이야기한 그 용감을 가지고 싶네!

연예인이 타고난다면 임상아 씨 처럼 자신의 색깔을 가진, 그 독특함이 필요한 것 같다!

 

program.kbs.co.kr/2tv/enter/sumisanjang/pc/index.html

 

수미산장

구수한 손맛과 따뜻한 정으로 맞이하는 산장주인 ‘김수미’와 4인 4색 필살기를 장착한 산장지기들이 당신이 원하는 맞춤 플래너가 되어...

program.kbs.co.kr

 

tvN같은 프로그램에서 한다면 괜찮겠으나, KBS에서 이런 연예인 홍보 방송을 하는 것은... 뭐 내가 꼰대이다 노땅이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구씨가 나와서 안보다, 정은지, 임상아씨 출현해 궁금해서 봤지만, 다시 이 프로그램을 본다는 건 연예인의 멋짐을 말로 설명해줘 알아야 하는 프로그램이 된다는 거!

그들이 하는 일에서 멋짐이 나와 보는 건 이해가 되겠으나, 연예대표가 나와서 직설적 홍보를 하니! 도대체가! 내가 노땅이라 그렇겠지! 그 김소연씨가 못하다는게 아니라 연예 대표를 하는 대부분의 사장들 대부분 힘들지 않을까? 방시혁씨 살찐거보고나서 그렇던데... ... 밥주는 포장은 JYP를 따라가지 못하니 그냥 넘어간 듯하고. 

 

하여튼 수미님의 몇 마디 듣고 싶어서 보긴 하겠으나 자주 볼 ... 은지 파이팅!

'To World (outp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치2 - 공사금액이 없다!?  (0) 2021.04.10
정치 - 투표  (0) 2021.04.07
보이는 것을 믿지 마라!  (0) 2021.04.03
소유所有  (0) 2021.04.02
청년 버핏 - 개지랄, 기레기의 네이밍  (0) 2021.03.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