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o@fEELING

1등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의 비밀-스마트 폰 개발에 대해 제대로 알기 본문

感 Book

1등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의 비밀-스마트 폰 개발에 대해 제대로 알기

1incompany 2011. 8. 21. 12:40

1등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의 비밀 (2011/05/**)
김용민,김진중,전태연,조세원,김지현,류한석공저|(주)영진닷컴|2010.12.20|ISBN 9788931440638

2 년 만에 돌아온 대한민국은 스마트폰 열풍이었다. 예전에 들은 서울대 온라인 세미나 덕에 스마트폰의 열풍을 예측 가능(서버 수보다 클라이언트 컴퓨터 수가 많은 것 처럼 ...) 했으나 페루 2년 동안 기회를 가진 것이었는데, 열심히 놀다 보니 (한번에 한가지만 할 수 있다. 사람은) 한국에 와서 개발해보려고 한다. 그러다 만난 책이 온라인으로 구매한 이 책인데... 깔끔하게 이쪽 산업에 대한 ABC를 잘 풀어낸 것 같다. 기술서가 아니라 트렌드 인지에 도움이 되는 책


모바일 관련일을 하려고 하는 기획/설계/개발/마케팅 하려는 사람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책이라 본다. 거기다 스마트폰으로 책을 읽었다. 작은 면에 글을 빨리 읽어내려갈 수 있어 속독이 가능하단 생각까지 들었다. 그렇게 2-3일만에 폰 앱개발에 대해 조감할 수 있어 좋았다.

단, 개발하려고 하기 전에 여기 생태계를 알고자 하는 사람이 읽어야지, 개발에 필요한 실질적인 코드 도움은 받을 수 없다는 것은 주지해야됨.

 

모든 것을 한권으로 끝낼 수 없다. 하지만 아이폰 개발관련 해서 코딩외 모든 것은 이 책으로 끝낼 수 있다! 폰으로 읽었다.

Comments